top of page

168cm / 60kg / 14 years

분노, 의존적, 정서불안


  친구들 앞에서는 평소와 다를바 없으나 혼자있는일이 부쩍 많아졌다. 독단적 행동을 자주하며 충동적인 행동을 제어하지 못한다.분노조절에 문제가 있어보인다.애정결핍은 더욱 심해졌으며 내사람에 한정하여 약간의 집착적인 증세도 보인다.혼자있을땐 부쩍 웃지않게되었다. 자신을 제외한 다른것에 조금 부주의 해졌다. 힘든것은 혼자감당하려는 습관이 생겼다.화가나면 무언갈 잡고 부수는 습관이 생겼다. 특별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일정거리를 두는 습관이 생겼다.어리광이 부쩍 심해졌으나, 특정인물에 한하여 국한되었다. 거짓된 감정을 꾸며내는것에 익숙해졌다. 속내를 말하지않는다.

▶ 아스타로스 크로우 하이더

 - 하인리히의 할아버지. 아들의 실수를 숨기기 위하여 하인리히를 둘째아들로 호적에 등록 및 발표. 혼혈인점을 비밀로 숨겨키운 전적이있다.아들이 죽자, 눈엣가시인 하인리히를 집에서 쫓아내고 가문의 명단에서 제명하였다공식적으로 장남과 함께 차남 또한 사망한 것으로 발표, 호적에서 정리하였다.

 

▶ 벨레드 크로우 하이더

 - 30살이 되던 해 하이더의 숲속에서 맹수에게 물어뜯겨 사망.하인리히의 아버지.15살에 모험차 머글세계에 잠시 나갔다가 또래의 머글여자아이를 사랑하여16살에 하인리히를 낳았다. 아내는 하인리히를 버리기로 마음먹었으므로, 아버지를 찾아와 하인리히를 키우게 해달라 사정하였으나, 요구는 강력히 철회되었다. 하이더의 후계가 벨레드뿐이었으므로 벨레드는 이를 이용하여 하인리히를 집에서 키우게끔 협박, 자신의 아들은 아니지만 아버지의 늦둥이 아들로, 형으로써 하인리히를 키울 수 있게 허락받았다. 하이더들과는 다르게 엄마를 닮은 색을 가지고 태어난 하인리히에게 어릴적부터 꾸준히 변신마법을 걸어 하이더에게 들키지 않도록 머리색과 눈색을 바꿔왔다. 하인리히조차 몰랐던 비밀로, 벨레드가 죽자 들통나버렸다.

▶이포스 자르반 하이더

 - 하인리히에게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있는 불가리아계 하이더가문의 늙은원수. 하인리히와 직접적으로 마주친 적은 없다.

 

 

- 금색머리와 옥색눈. 어머니를 더 닮은 생김새. 남자치고는 선이 얇다. 본인 바램대로 착실하게 잘생긴 얼굴로 자라고있다.

 돼지를 들고다니다보니 팔힘이 보통 남자아이들보다 월등히 좋으며 팔에 잔근육이 많음.

 체력이 꽤 좋은편이다. 현재 거주지가없어 학교에서 살다시피 하고있다.

 

- 벨레드가 하인리히를 위해 몰래 모아둔 생활금덕에 의식주는 거르지 않는 모양이다.

 

 선택과목 - 점술, 고대 룬 문자

 

 

- 미니흑돼지/마르베스/수컷/4세/15kg

[포도나무/벨라 머리카락/30cm]

" 그만.날 더이상 화나게 하지마요. "

벨레드의 금고 열쇠, 벨레드의 사진, 거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