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60cm / 42kg / 14 years

지식, 규칙, 증명


▶ 책임감 있고 조심성 많은 성격. 아이들과 교류하며 감정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

 

▶ 지식에 대한 증명이 집착수준으로 변했다. 또한, 혼자 있을 경우 이 지식에 대한 증명으로 인해 예민해질때가 종종 있다.

 

▶ 본인만의 틀, 규칙, 이념이 있다.아나스타샤에게는 절대적인 규칙이 있다. 하지만 이것을 타인에게 말하지 않는다.

 

▶ 어렸을 때 말을 뒤죽박죽으로 하는 것은 고쳐진 것 같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 비해 말을 하는 속도는 여전히 조금 느리다. 말이 거의 직설적인 편이어 본인이 생각하는 그대로 내뱉는 경우가 많다.

 

▶ 아무것도 하고 있지않으면 항상 어떤 생각을 하는지 짐작할 수 없을 정도로 생각을 하고 있다. 두뇌회전이 빠르다. 집중하면 아무도 못 말릴 정도의 무서운 집중력을 가지고 있다.

▶ 프리티아 스쿨의 대표, 이에 대해 같은 학교 아이들에게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 현재의 관심사는 호그와트(마법)에 대한 증명, 그리고 법, 의학 쪽도 관심을 기울이는 것 같다.

 

▶ 상대와 시선을 맞출 수 있게 되었다. 더이상 얼굴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은 없다.

 

▶ 높은 아이큐(180↑)를 보유. 최근 나이가 들면서 머글계쪽에서는 천재 소녀로 유명해진듯 하다. 각종 대회에서 트로피를 받기도 했으며 방송사에서 인터뷰를 할 정도이다. 외모 때문에 연예계 스카우트 제의도 많이 왔었지만 모두 거절했다.

 

▶ 4학년이 되기 전, 부상을 입었다. 아나스타샤의 다리는 현대 의학으로는 고칠 수 없으며 재활 운동을 하더라도 활동이 어렵다는 판단을 받았다. 이 이후 그 일에 대해 자기외모비하, 폐쇄공포증, 스킨쉽 등 트라우마가 생겼다. 스킨쉽에 대해서는 동성에 대해서는 경직되는 정도이나 이성의 경우 불안증세를 보일 수 있다. 본인이 하는 스킨쉽에 대해서는 괜찮지만 남의 갑작스러운 스킨쉽은 위의 증세를 보인다. 또한, 호그와트에 오고 밤마다 환상통을 겪는듯 하다. 학교에서 관리및 편의를 봐주어 마법치료와 함께 이동에 불편이 없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 사건에 대해 말하기 어려워한다.

▶ 은으로 세공된 만년필 : 입학당일, 부모님에게 선물받았다. 일기장을 여는 열쇠 역할의 장식이 끝에 달려있다.

 

▶ 자물쇠가 달린 일기장 : 양장 커버, 최근 쓰기 시작해 몇 장 외에 깨끗하다. 겉에 금박으로 'A.H.'라고 적혀있으며 작은 자물쇠가 달려있다.

▶ 슈뢰딩거.

애층은 슈리. 털이 복슬복슬한 새끼 고양이.

 

" …애정? … 필요없어.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