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72(+3)cm / 50kg / 17 years

지식, 이해, 무감각

 

▶ 책임감이 있으며 위험성이 없다면 규칙에 더이상 얽매이지 않는다.

 

▶ 상냥하고 다정한 성격임은 맞으나, 본인의 진심을 숨기는 편이다. 타인이 본인에게 간섭할 수 있는 관계는 여기까지, 라고 선긋는 경향때문이다. 하지만 친밀도에 관계에 상관없이 상대를 걱정하고 챙겨주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 자각하지 못하고 자기가 먼저 타인에게 더 깊이 다가가려고 한다.

 

▶ 지식에 대한 증명은 집착이다. 하지만, 마법 치료로 인해 다리를 고침으로써 이에 대해 혼돈이 온 뒤 마법에 대한 분석 및 증명은 멈춘 상태이며 호그와트에 대한 시선이 분석이 아닌 이해로 바뀌었다. 그렇다고 지식과 분석, 증명을 멈춘 것이 아니다.

 

▶ 감정을 이해하고 있다. 하지만, 애정, 그리고 사랑에 대한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어 사랑이 필요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무성애자.

▶ 프리티아 스쿨의 대표, 이에 대해 같은 학교 아이들에게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호그와트의 아이들을 이해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재의 관심사는 법. 검사 쪽으로 생각을 굳힌듯 싶다. 이미 7학년이 되면서 졸업후 캠브리지 대학(University of Cambridge) 법학부(Faculty of Law)에 입학 예정이 되어있다.

 

▶ 높은 아이큐(180↑)를 보유. 나이가 더 들면서 머글계쪽에서는 더욱 유명해진듯 싶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5개국어를 기본적으로 할 줄 알고 그외의 언어도 현재 공부중이다.

 

▶ 더이상 일기는 쓰지 않는다. 대신, 범죄 사건을 스크랩하는 습관이 생겼다.

 

▶ 격한 운동은 무리지만 가볍게 걸을 수 있다. 오래 걸으면 힘들어 지팡이를 갖고 다닌다.

 

▶ 스킨쉽은 많이 나아졌지만 타인이 만지건 안아주건 감각을 거의 느끼지 못한다. 스스로가 차단한 느낌이다. 트라우마에 대해서는 폐쇄공포증은 아직 여전하며 사건에 대해서는 누군가가 말하지 않으면 거의 잊은 상태와 마찬가지이다. 하지만 자기외모비하는 더더욱 심해져 자기 얼굴을 보는 것도 싫어하게 되었으며 근처에 거울이 있으면 그 장소를 피하기도 한다. 밤에 두통이 여전히 심하다. 몇 가지 약을 처방받고 있다.

 

▶ 가슴골 사이에 동전만한 문신이 있다. ♥ 모양.

* 약 케이스 - 우울증약, 진통제, 안정제, 수면제 등의 약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다.

 

* 스크랩북 - 범죄 사건을 스크랩한 노트.

▶ 슈뢰딩거.

애칭은 슈리. 털이 복슬복슬한 고양이.

 

" Tu es mon monde. "

- 1, 4학년에 비해 뿌리쪽이 더 밝아진 라이트 바이올렛에 가까운 흰 머리카락이 허벅지까지 내려온다.

- 오른손에는 매직 아이템을 하고 있다. 추울 때를 제외하고 케이프를 입지 않는다.

- 귀에는 제이드가 선물해준 귀걸이를 하고 있으며 땋은 머리를 고정한 새하얀 리본은 웬디와 맞춘듯 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