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33cm / 30kg / 11 years

냉담함, 현실적, 원칙주의자


 엄한 규율과 율법을 중요시하는 원칙주의자.

 일상생활에 있어서 자신만의 규칙을 정해두고 그것에 따라 움직이고 있다.

 몇몇의 특별한 사람을 제외한 모든 인류는 세상을 움직이는 하찮은 부품이며, 언제든 갈아낄 수 있는 하찮은 존재라는 마인드를 가졌다. 자신 또한 예외는 아니기에 스스로를 언제든 소모될 수 있는 소모품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그 영향으로 자기애가 없는 성격이 되었다. 자존심에 비해 자존감도 낮은 편.

 

 기본 베이스는 냉담한 성격. 이해타산이 확실하고 과감한 면을 보인다. 행동력이 좋은 편이며, 목적의식이 뚜렷하다. 미래 지향적인 면이 강하기 때문에 이미 지나간 일에는 집착하지 않는다. 타인이 의지할 수 있는 강한 사람이 되기를 갈망하고 있으며 정신적으로 또래에 비해 성숙한 면모를 보인다. 응석부리는 일은 거의 없고 자신의 부족함을 알기에 함부로 자만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대놓고 타인을 관찰하는 무례한 시선처리와 은근하게 남을 업신여기는 제스쳐, 유아시절부터 학습된 직설적인 화법과 빈정거리는 말투가 잘 어우러져 상당히 불쾌하고 재수없다는 인상을 준다. 알아서 적을 만드는 타입.

 

 서열 관계에 민감하며, 강자에게는 순종하지만 약자에게는 강박적인 성향을 지니고 있다.자신보다 높은 등급으로 인정한 사람이 말하는 것은 설사 잘못된 것이라도 지적하지 않는다.

 

 탐미주의자. 아름다운 것에 대한 차별이 심하다. 미에 대한 기준도 높은 편

- 애칭은 에일. 순수혈통의 명목을 유지하고 있는 가문 그나이젠슈어의 사람.

 그나이젠슈어는 어머니의 성이다.능력에 따라 사람을 구분하기 때문에 머글이라도 유능하다면 대우한다. 하지만 순수혈통은 우월하다는 경향은 남아있어서 순혈이면서도 머글보다 못한 능력을 보이는 자에게는 엄청난 경멸을 보낸다.

 

- 가족관계는 아버지와 어머니, 어머니만 같은 형이5명 죽은 누나가 한 명.병이 든 아버지는 반신불수이며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상태로 그런 아버지가 자신을 죽은 누나의 이름으로 불렀기 때문에 누나의 어린시절 모습을 연기하고 있다. 아버지의 임종을 보고 나면 여장은 그만둘 예정.

 

- 머글세계의 약학과 의료기술에 관심이 아주 많다.

 

- 돼지를 아주 좋아한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게 여기는 동물. 그래서 돼지고기도 좋아한다.하지만 펫을 기르는 것을 허락받지 못했다.

 

 

 

 

-

[호두나무 / 유니콘의 털/ 32cm]

" 나의 삶은 쟁취를 위한 삶입니다. "

구겨진 어머니의 편지 - "아버지를 닮지 말 것. 쓸모없는 삶이 되지 말 것" 이라고 적혀 있다, 장미 향수, 로맨스 소설 단편집(수위있음) - 작가:볼프강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