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85cm / 72kg / 17 years

자기 혐오, 거짓된 모습, 증오심

 

  7학년이 된 그는 저학년에 비해서 활발해졌고 다시 자존감, 자신감도 높아진 것 같아보이나 그것은 내면의 자기혐오를 감추기 위해서 거짓의 모습을 내비추는 것 뿐이었다. 여전히 자신에 대해서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건 변함이 없으나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보여주려고 애쓴다. 그는 이제 남들을 속여 제 자신의 진짜 모습을 숨기고 싶어하고 드러내는걸 두려워한다. 그래서 더더욱 그는 웃음을 지었다. 어떤 일에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응하려고 하며 냉정하게 판단한다. 할머니에게 억압받았던 기억은 4학년 때 트라우마로 남아 괴로워했지만 더이상 그는 그걸로 괴로워하지 않는다. 기억하면 할수록 증오심과, 분노가 그를 휘감쌌다. 자신이 무리해서라도 익히고 싶은 마법이 있으면 익혀야한다 라는 강박증이 생겼다. 더이상 자신의 몸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가끔 우울감에 심하게 빠지는데 티내지 않기 위해 약을 복용한다.

- 할머니인 엘로이스 케네디가 자신이 속한 종교단체에 빈을 끌어들였다. 머글계에서 영향받아 머글, 혼혈 마법사가 주로 이루는 이 종교단체는 겉으로는 순수한 마음으로 신을 숭배하는듯 하지만 신을 숭배함으로써 자신들을 멸시하는 소수 순혈주의에 빠진 순혈들 때문에 남은 순혈집안을 부수는게 그들의 목적이다. 머글과 혼혈을 옹호하는 순혈이 있어도 그들도 언제 변심할지 모른다는게 그들의 입장이다. 그래서 그들은 생각했다. 순혈보다 더욱 뛰어난 젊은 머글태생, 혼혈 마법사를 키우자고. 그 속에서 뿌리깊게 자리를 잡고 있는 엘로이스는 자신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어렸을 때부터 빈을 압박하기 시작하고 순혈보다 더욱 뛰어난 마법사가 되라는 식으로 주입교육을 시켰으나, 빈은 거기에 응하지 못했다. 엘로이스는 그런 빈을 포기했으나, 엘로이스한테서 빈의 얘기를 들은 교주는 빈을 데리고 오라고 명령했고 엘로이스는 가입하지 않으면 가족에게 저주마법을 걸어버리겠다는 협박을 이용해 빈을 억지로 조직에 가입시켰다. (현재 이 조직은 아직 테러활동을 하지 않았다.)

 

- 끼고 있는 반지는 조직에 대한 일을 발설 할 경우 영원히 말을 못하게 만드는 저주마법이 걸려있다.

 또한 끼고 있는 귀걸이는 연락수단용으로 제작된 귀걸이이며 빈은 그걸로 통해 정보를 전달한다.

 

- 5학년 이후로는 방학때 머글계에 발을 들인적이 없다. 엘로이스가 가족과의 연락을 단절시키고 빈을 조직에 넣어 강제로 마법 훈련을 시킨 탓인지 저학년때보다는 능숙하게 마법을 쓴다.

 거기서 몰래 패트로누스 마법도 꾸준한 노력으로 익혔다. 동물은 독수리이다.

 절망적으로 지내지 않기 위해 행복한 기억에 의존하며 패트로누스에 집착했다.

 

- 자신의 행복과 인생을 망친 엘로이스를 증오하며, 싫어한다. 더이상 그녀를 할머니라 생각하지 않는다. -엄마인 이사벨라 케네디가 만들어준 점술카드를 자신의 부적이라 생각하며 주머니속에 소지하고 다닌다.

 

- 6학년때 우울증이 생겼다. 우울증 치료약을 꾸준히 먹고 호프를 키움으로써 조금씩 나아졌으나 그는 다른 사람의 손을 무의식적으로 잡는 버릇이 생겼다.이렇게 하면 그는 조금이라도 외로움, 우울감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 약의 부작용으로 자주 머리가 지끈거리며 멍하게 있을 때가 많다.

" 너무 한심해. "

점술 카드, 솜사탕맛 사탕, 말린 과일

 

 

- Hope(호프)

 

6학년때 하이디에게 두리틀의 아들인 2개월 수컷을 분양 받았다.엘로이스의 반대에도 무릅쓰고 겨우 허락받아 키우게 됐다.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조금 있어 빈 등에 매달리는게 일상이다. 두리틀을 닮아 과일을 매우 좋아하는듯 하다.

[물푸레나무/용의 심장줄/32cm]

- 6학년 방학 끝나고 나서 머리색을 바꾸는 마법약을 먹었다.

- 총 6개의 피어싱을 뚫었고, 하나씩 십자가가 달려있다. 오른쪽 중지 손가락에 동그란 흑수정이 박혀있는 반지를 착용했다.

- 항상 목도리를 착용하는건 아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