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66cm / 51kg / 14 years

조심성 , 우유부단, 비밀


 이전보다 조심성이 많아졌다. 원래도 차분하고 신중한 성격이었지만, 조심성이 과해진 나머지 우유부단한 성격이 되어버렸다. 또한 남들에게 자신의 속내를 잘 털어놓지 않게 되어 비밀이 많아졌다.

- 호그와트 교환학생 대표.

 

- 3학년 방학, 펠릭스 가문의 저택에서 주최한 사교 파티에서 펠릭스 가문에 부정적인 감정을 갖고 있던 테러범에 의해 테러를 당했다. 가문 사람들이 꽤나 다쳤으며, 에덴의 경우 별다른 부상은 입지 않았으나 가문의 후계자라는 이유로 테러범에게 목소리가 끔찍하게 변하는 저주를 받았다. 목에 저주의 표식이 남게 되었으며 (이미지 참조), 이 저주는 스스로 위선자가 아님을 증명해낼 때까지 풀리지 않는다.

 

- 저주로 인해 목소리를 내는 것을 두려워하게 되었으며, 때문에 마법 주문을 말해야 하는 경우같이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목소리 대신 필담을 이용해 대화를 한다. 필담을 위해 항상 스케치북과 깃털펜을 들고 다님. 필담을 하게 된 이후엔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게 되었다. 또 목소리 없이 마법을 쓰기 위해 개인적으로 무언마법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했다.

 

- 저주 표식을 가리기 위해 항상 교복 안에 목폴라를 입고 다니게 되었다. 맨목을 남에게 가급적 보여주지 않으려고 한다.

 

- 테러 이후 위선자라고 불리는 가문에 대한 부정적인 면에 대해 상세히 알게 되었고, 위에 서술한 저주 건과도 관련하여 가문의 사상과 머글과의 교류 등에 대해 깊은 생각을 갖게 되었다. 동시에 저주가 풀리는 조건때문에 자신이 위선자가 아님을 어떻게 증명해내야할지 항상 고민하게 되었다. 이때문에 머글들을 대하는 것이 부쩍 조심스러워졌다. 혹시나 자신이 상대를 위하는 척 하면서 위선을 행할까봐 두려워졌기 때문. 이와 별개로 벽을 치는 경향이 상당히 심해졌다.

 

- 신경써야할 일이 많아져서인지 스트레스성 위염을 앓게 되었다. 또한 사건 이후 큰 소리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겨 폭발음 같은 소리를 들으면 공황발작을 겪게 되었다. 그렇지만 성격상 이에 대해선 남에게 거의 말하지 않고 있으며, 특히 가문에 대한 이야기는 일체 꺼내지 않고 있다

 

.- 동갑 이하의 사람들에겐 완전한 반말을 사용하게 되었다.

 

- 이전과 비교하면 확실하게 어두워졌다. 웃음기도 적어졌으며, 남들을 대할 땐 여전히 웃는 모습을 보이나 어딘가 힘없어보인다.

 

- 3학년 때 변성기가 와서 목소리 톤이 꽤나 낮아졌었다. 또 키도 훌쩍 커서 성장통이 심하게 와 얼굴을 종종 찡그리고 다녔음. 아직도 그 영향이 남아있는지 종종 찡그리는 표정을 지을때가 있다.

 

- 3학년부터 듣게 된 선택과목은 산술점과 머글 연구.

 

 

 

 

- 페럿, 이름은 야루. 놀기 좋아한다.

[벚나무 / 세스트랄의 꼬리털 / 24cm]

" [.....알고 싶었을 뿐인데.] "

마스크, 스케치북, 깃털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