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20cm / 25kg / 11 years

귀찮음, 호기심, 프리한 영혼, 수집벽


 - 뭐라도 귀찮아하는 게 심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움직이게 하는 게 호기심. 가끔 귀찮음과 호기심의 기로에서 귀찮음이 이기기도 하고, 호기심이 이기기도 한다.

 

- 남의 말에 신경쓰지 않고 솔직하다. 감정소모 하는 일도 귀찮아해서 화도 잘 안 냄. 왠만한 일은 듣고 흘린다. 반면, 잡생각이 많음.

 

-좋아하는 것에 한해 학구적이고, 많은 공부를 한다. 책을 늘 들고다님.

 

- 흥미있는 것에 수집벽이 심하다. 자기것에 대한 욕심이 많고, 특히 찻잔에 집착함. 형제가 많아 자기 물건이 어려서부터 잘 빼앗긴것에 대한 반동인듯.

- 애칭 힐데. 이름이나 성이나 애칭이나, 전부 여자이름 같다고 좋아하지 않음. 차라리 미츠로 불러주길 원하나 아직 본인 이름의 스펠링을 제대로 쓸 줄 모른다.

 

- 신시에 가문은 오래전부터 개방적인 순혈집안으로, 순혈주의에 대하여 촌스럽고 시대를 못 따라간다고 생각하고 있으나, 정작 가문 내에서 바뀐 것은 얼마 없다. 많은 사람들이 금융권에서 일하고 있으며, 집안이 부자다. 하이디는 귀족집안에서 막 자랐다.

 

-프리한 영혼이 된 것에는, 프리한 영혼인 부모님의 영향이 크다.

 

-불어를 할 줄 안다.

 

-추위를 많이 탄다. 겨울이면 평소의 두 배는 겹 껴입는 게 기본. 

 

 

 

 

- 다람쥐 원숭이. 이름은 두리틀. 1살.두리틀이 아주 어릴 때 부터 키웠다. 머리가 좋으나 말은 지 내킬때만 듣는다.좋아하는 건 과일. 눈에 들어오기만 하면 환장한다. 꼬리로 장난치는것도 좋아함.

[장미나무/ 불사조 깃털/ 30cm]

검고 매끈하고 뾰족하다. 끄트머리에 가늘고 긴 구멍이 나 있다.전체적으로 바늘같은 모양새이다.

" 세상 참 힘들게 산다. "

(형의 방에서 빼돌린)마법사 체스세트, (생일선물로 받은)대형 지구본, (집 부엌에서 마음대로 훔쳐 온)개인 찻잔.

 짙은 갈색 브루넷, 산발에 가까운 곱슬머리, 아이스블루의 벽안.솓은 눈썹, 처진 눈꼬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