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82cm / 73kg / 17 years

성실, 자유로움, 사교적, 장난기 많음


 성격만은 여전해서 눈 앞에 있는 일은 무엇이든 성실하게 한다. 그러나 이전처럼 굳이 규칙에 얽매이지 않고, 자기 일을 하면서도 더 자유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춘기를 지나온 이후로는 1학년 때처럼 다시 잘 웃게 되었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거리낌없이 장난치며 다가간다. 더불어 지금은 딱히 다른 사람의 눈치를 일일히 살피는 기색도 없고, 굳이 자신의 기분을 일일히 숨기지 않는다.

- 5학년이 되면서 후플푸프 퀴디치 팀의 파수꾼으로 다시 복귀했다.

 

- 1학년 무렵부터 이미 애니마구스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고, 언젠가 스스로 동물로 변신하겠다는 일념으로 변신술 수업에 임해왔기 때문에 지금은 성공적으로 애니마구스를 터득하게 되었다. 마법부에도 대형견으로 등록을 마쳐두었고, 학교 내에서도 가끔 변신하곤 하지만 굳이 말하고 다니지는 않는다. 본 사람은 알고, 안 본 사람은 모르는 정도.

 

- 4학년, 감정적으로 방황하던 시기를 넘어선 이후로는 당시 크게 떨어졌던 성적과 마법실력을 성실하게 회복했다. 그러나 여전히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신비한 동물 돌보기이다.

 

 

 

- 눈이 금색인 검은 부엉이. 이름은 호룰.성격이 까칠하고 경계심이 심해 모르는 사람이 만지려고 하면 피하기 일쑤. 리오가 옆에 있을 때 몇 번 만져주면 그 뒤로는 괜찮아지는 듯 하다.

[물푸레나무 / 유니콘 꼬리털 / 26cm]

물푸레나무 특유의 밝은 색의 지팡이에 밑바닥에 금장이 둘러져 있다.

" ...하하, 괜찮아. 방금 건 농담이니까,"

-

 

bottom of page